식품·유통 업계동향
프차계, 차액가맹금 소송 ‘뜨거운 감자’…교원·세라젬의 ‘IDEA 디자인’과 교촌·LG생건은 ‘세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 출시를 하루 앞두고 다과 상품 ‘쿵야 메뉴’를 서울 구로구 지타워 3층에 위치한 ㅋㅋ다방에서 판매한다.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쿵야를 모티브로 한 이번 메뉴는 ▲용과쿵야 코코넛 에이드, ▲사과쿵야 리치 에이드 음료수 2종과 마카롱 4종(버섯쿵야 얼그레이/양파쿵야 솔티카라멜/샐러리쿵야 티라미수/완계쿵야 오레오 크림치즈)이다.
이번 제품들은 용과, 사과, 양파 등 쿵야 캐릭터들의 외형, 특징을 반영해 제작됐으며, 쿵야 메뉴 중 음료 1개, 마카롱 2개를 구매하면 인기 캐릭터 주먹밥 쿵야가 그려진 아이싱 쿠키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번 제품들은 넷마블 본사 지타워에 위치한 ㅋㅋ 다방에서만 오는 6월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ㅋㅋ다방은 넷마블 임직원을 위한 공간으로 출발했던 카페로, 넷마블이 지타워로 이전하면서 지역 주민 등 외부인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한편 넷마블이 오는 15일 전세계 동시 출시하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서구권에서 인기 있는 머지(Merge:병합) 장르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간단하면서도 몰입감 높은 조작성이 강점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