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이하 GGA)가 땅파기 퍼즐 RPG 신작 ‘스코프 히어로(SCHOP HERO)’를 17일 일본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
스코프 히어로는 손가락으로 땅을 파 함정을 피해 나가는 퍼즐 요소와 핀볼처럼 캐릭터를 날려 싸우는 배틀 시스템을 결합한 게임이다.
게임은 히어로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스테이지를 돌파하고 던전 최하층에 도달하는 것이 목표다. 히어로의 속성과 유형을 전략적으로 조합하고, 고유 스킬을 가진 미니언을 장착해 강화하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스코프 히어로는 일본 지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지난해 진행된 OBT에서는 시나리오, 캐릭터 일러스트, 독창적인 땅파기 시스템, 퍼즐 특수 효과 등 다양한 요소에서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GGA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회 로그인 시 출석 보상을 지급하며, 6일차에는 SSR급 히어로 미아를 선물한다. 또 9월 30일까지 공식 X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인용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릭터 성우 사인지와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박현준 GGA 이사는 “스코프 히어로만의 참신한 땅파기 발상과 귀여운 캐릭터의 매력을 일본 지역 유저분들이 즐겨주길 바란다”며 “OBT에서 보여주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