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플레이위드↑·미투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063080)가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절대선 성향의 탱커 ‘새시대의 투사 헤일리’가 등장한다.
기존의 중립 성향 레인저 ‘헤일리’와 달리 장검을 사용해 민첩하게 적을 공격한다. 좁은 범위 내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현장 집중력 스킬은 새시대의 투사 헤일리의 장검 공격을 가장 잘 나타낸 스킬이다. 또 새시대의 투사 스킬을 통해 캐릭터 능력치 증가 및 디버프 해제 후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하는 강인한 모습을 보여준다.
컴투스홀딩스는 업데이트와 함께 ▲7일 접속 이벤트 ▲타운 점검 이벤트 ▲매일 퀘스트 ▲금고지기의 제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인게임 재화인 루비를 구매할 수 있는 스테이블 코인 결제 시스템도 이달 도입될 예정이다. 결제 시스템에 접속해 게임 계정과 함께 탈중앙 지갑 서비스 XPLA VAULT(볼트)를 연결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스테이블 코인은 AXL USDC(엑셀라 유에스디씨)이다. 해당 시스템은 각국의 관련 법령과 규제에 맞춰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