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화섭 안산시장, ‘꽃 편지 챌린지’ 첫 주자 동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6-18 12:09 KRD7
#윤화섭시장 #안산시 #꽃편지챌린지 #릴레이캠페인 #화훼농가돕기

코로나19로 어려움 처한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 전파

NSP통신-윤화섭 안산시장이 꽃 편지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시)
윤화섭 안산시장이 꽃 편지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윤화섭 안산시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꽃 편지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18일 시에 따르면 ‘희망을 전하는 꽃 편지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은 4.16가족나눔봉사단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고 개인위생수칙 준수 등 시민들의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16일부터 다음달까지 100팀이 참여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다.

4.16세월호참사 가족협의회 4.16가족나눔봉사단은 국가적 재난인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세월호 참사 당시 받았던 위로와 격려에 보답하는 의미로 릴레이 챌린지 사회공헌 활동을 마련했다.

G03-9894841702

캠페인은 지역 내 화훼농가에서 구매한 꽃으로 꽃다발을 만들고 이와 함께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영상 편지를 작성하면 유가족들이 배달부가 돼 대신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NSP통신-윤화섭 안산시장(왼쪽)이 꽃 편지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가운데 박정화 4.16가족나눔봉사단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시)
윤화섭 안산시장(왼쪽)이 꽃 편지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가운데 박정화 4.16가족나눔봉사단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시)

전날 진행된 윤 시장의 꽃 편지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 동참은 지난 16일 박정화 4.16가족나눔봉사단장이 캠페인의 첫 주자로 지목하면서 이뤄졌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꽃 편지 챌린지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모든 시민의 안전과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코로나19 극복에 안산시 공직자 모두가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윤화섭 시장은 주말에도 선별진료소에서 신속한 진료와 검사를 위해 함께 해주고 있는 안산시의사회원을 대표해 피상순 안산시의사회장을 다음 참여자로 지목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