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문성유 캠코 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4-01 11:17 KRD7
#캠코 #한국자산관리공사 #플라워 버킷 챌린지
NSP통신-(사진=캠코)
(사진=캠코)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문성유 캠코 사장이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지원하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 또는 축소되면서 매출이 급감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는 행사다. 문 사장은 남기찬 부산항만공사 사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문 사장은 “싱그러운 봄기운으로 생명의 시작을 알려왔던 3월이지만 올해엔 안타깝게도 코로나19와 힘겨운 싸움으로 그 따스함이 우리 삶에 닿지 못했다”며 “금융취약계층과 회생중소기업 등 우리경제 가장 어려운 계층의 재기와 재도전을 돕는 캠코가 ‘새로운 시작’이라는 꽃말을 가진 ‘프리지아’에 코로나19 조기 극복과 국민경제 활력 제고에 대한 염원을 담아 우리경제의 진정한 봄이 4월에 새희망으로 피어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어 “캠코는 코로나19 여파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중소․회생기업, 취약가계에 대한 선제적이고 신속한 지원을 통해 포용적 금융 지원 기관으로서 위기 상황에서 국민경제의 희망을 꽃피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 사장은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참여자로 IBK기업은행 윤종원 행장, ‘부산 사회적경제지원 기금(BEF)’의 운영 기관인 사회적기업연구원 조영복 원장을 지목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