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G유플러스, ‘유플러스 비즈 세무회계’ 솔루션 내놔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4-09-17 15:07 KRD7
#LG유플러스(032640) #세무회계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17일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세무 관련 업무처리를 위한 유플러스 비즈(‘U+Biz) 세무회계’ 솔루션을 출시했다.

유플러스 비즈 세무회계는 각종 거래내역 관리나 장부 및 세무신고 등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지원 솔루션이다.

이에 따라 직접 증빙내역을 입력하고, 별도로 세무 신고 절차를 진행했던 기존 세무 업무처리와 달리, ‘유플러스 비즈 세무회계’를 이용하면 자동 분개 및 간편한 신고를 할 수 있어 편리할 뿐 아니라 업무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소상공인용 유플러스 비즈 회계노트와 중소기업용 유플러스 비즈 ERP(U+Biz ERP) 2개 상품으로 구성된 유플러스 비즈 세무회계는 기업의 규모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유플러스 비즈 회계노트는 소상공인에게 필수적인 회계장부와 세무 서비스를 결합한 장부 일체형 세무서비스다.

회계지식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거래 내용을 차변과 대변으로 나눠주는 ‘자동 분개’를 지원하고, 매입/매출 증빙자료 통합 조회 및 자동 장부작성을 할 수 있어 간편한 매입/매출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세금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입력된 장부 내역에 근거해 부가가치세신고서와 전자신고 파일을 자동으로 생성시켜줘 편리하다.

중소기업을 위한 유플러스 비즈 ERP는 회계, 급여, 재고, 영업, 생산, 고객 관리 등의 모듈로 구성된다. 이용자가 입력한 자료를 바탕으로 부가세/원천세 신고 등 각종 세무신고를 서비스 내에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고 경영진의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해 재무/생산/영업 등 각종 보고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담 세무사를 배정해 ▲장부내역 검토 ▲부가세 신고 지원 ▲각종 세무 자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세무지원 서비스’를 별도로 신청할 수 있으며, 종합소득세 및 법인세 신고도 시중가 대비 30%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한다.

유플러스 비즈 세무회계는 월 이용료 과금 방식으로 유플러스 비즈 회계노트는 월3만원, 유플러스 비즈 ERP는 월 6만원이다.

rjy82@nspna.com, 류진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