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기업동정

네이트, 제 17회 인천 아시안경기대회 특집 페이지 오픈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4-09-16 14:38 KRD7
#네이트 #아시안경기대회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네이트(대표 이한상)가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 유무선 특집페이지를 오픈하며 분위기 점화에 나섰다.

네이트는 오는 19일 성대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인천 아시안게임 36종목 중 방송3사에서 중계하는 아시안게임 주요 경기를 유선 특집페이지와 무선 특집페이지를 통해 HD화질로 생중계한다.

이번 특집페이지에서는 네티즌들이 실시간으로 아시안게임을 관람할 수 있도록 유무선 모든 채널을 통해 방송 3사가 중계하는 아시안게임 주요 경기를 고화질로 생중계할 뿐 아니라 날짜 별, 종목 별, 메달 별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함으로써 놓친 경기나 명승부의 다시보기를 통해 아시안게임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G03-9894841702

특히 생중계 플레이어의 경우 다양한 모드를 도입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근무 중에 관심 가는 경기를 관람할 수 없는 오피스족을 배려한 미니모드부터 작게모드,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본모드, 그리고 전체화면까지 총 네 가지 모드로 구성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네이트의 세심한 배려가 한층 돋보인다. 여기에 인터페이스는 직관성을 높여 중계창에서 섹션이동 없이 당일의 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네이트 스포츠 에디터가 직접 전하는 생생한 현장의 소식과 함께 꼭 봐야 할 뉴스만을 엄선해 제공하는 ‘인천! NOW’ 코너를 개설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해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무선을 통해서는 28년만에 금빛 사냥에 나서는 축구대표팀과 2연패에 도전하는 야구 대표팀 등 한국 대표팀 관련 소식을 비롯, 이번 대회를 빛낼 박태환, 손연재, 양학선 등 한국 스타플레이어들의 관련 중요 소식은 실시간 알림 서비스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네티즌들의 궁금증 해소에도 발 빠르게 대처할 계획이다.

rjy82@nspna.com, 류진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