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여성그룹 쥬얼리의 서인영이 오는 23일 솔로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지난해 발표한 솔로 1집 ‘너를 원해’, ‘가르쳐줘요’ 이후 1년 여 만의 일이다.
서인영은 “이번 솔로 음반은 쥬얼리 5집 앨범 활동과 각종 예능프로그램 활동을 하면서도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라며 “지금껏 부각돼왔던 섹시이미지보다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멋진 솔로 무대를 통해 곧 선보이겠다”고 솔로 앨범에 대한 애착과 각오를 밝혔다.
서인영의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신데렐라’로 가수 싸이가 군 입대 전 언타이틀 출신의 유건형과 공동으로 작곡하고 싸이가 작사한 곡이다.
이 곡은 일렉트로 뮤직으로 흑인 음악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기존의 잘 알려진 일렉트로니카 보다 펑키하고 강렬한 베이스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소속사측은 “서인영이 안무 및 의상, 소품, 헤어, 메이크업 등을 직접 꼼꼼히 챙기는 등 이번 솔로 음반에 대해 열의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14일 진행되는 서인영 뮤직비디오 촬영에는 쥬얼리 멤버 김은정, 하주연이 우정 출연해 지원에 나선다.
한편 최근 서인영 솔로 컴백기사가 보도된 후 미니홈피에는 60만명이 넘는 네티즌들의 방문이 이어졌으며,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는 그의 컴백에 대한 글과 사진들이 다수 올라오는 등 서인영에 대한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