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혼다 CR-V, 영국서 인정받은 ‘가장 믿을 수 있는 SUV’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08-11 11:03 KRD7
#혼다 CR-V #영국 #가장 믿을 수 있는 SUV #Which? #J.D파워
NSP통신-혼다 CR-V
혼다 CR-V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혼다 CR-V가 품질 면에서 최근 북미 지역의 잇따른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영국의 가장 신뢰도 높은 자동차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2014 가장 믿을 수 있는 SUV’에 선정돼 그 품질을 입증했다.

지난 7월 말, 영국의 대표적인 소비자 전문지 ‘Which?’는 차급 별로 ‘가장 믿을 수 있는 신차’를 조사해 발표에서 4x4/SUV 부문에 선정된 CR-V는 잔 고장이 없고, 연 평균 차량 유지 비용이 합리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 더불어 연간 종합 품질 신뢰도 98.5%를 기록하며 ‘믿을 수 있는 혼다 자동차’의 명성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는 평가다.

G03-9894841702

이번 조사는 영국의 소비자 전문지 ‘Which?’가 매년 실시하는 자동차 설문조사로 12개월 이상 차량을 보유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CR-V는 최근 미국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리포트의 ‘사커맘, 사커 대디를 위한 베스트 SUV’에도 선정된 바 있으며, 미국 시장조사기관 J.D파워의 ‘가장 믿을 수 있는 크로스오버/SUV 9종’에도 이름을 올리며 좋은 평가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대표 차량 4종에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보너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8월 한 달간 CR-V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3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베스트셀링 중형 세단 ‘어코드 2.4’, 미니밴 선두주자 ‘오딧세이’, 오프로드 강자 대형 SUV ‘파일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