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성록, ‘트로트의 연인’ OST 참여 곡 ‘펄펄 끓어요’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7-28 21:54 KRD7
#신성록 #트로트의 연인 #펄펄 끓어요 #OST
NSP통신-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신성록이 직접 부른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part 5 곡인 ‘펄펄 끓어요’가 음원으로 28일 공개됐다.

신성록은 현재 KBS2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 여주인공 정은지(최춘희 역)가 속해 있는 기획사 샤인스타 사장 조근우로 분해 여성들의 로망인 ‘백마탄 왕자님' 캐릭터를 제대로 보여주며 빛나는 존재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중이다.

크레용팝, 베이지, 김나영 with 이은하 그리고 길구봉구에 이어 다섯 번째 ‘트로트의 연인’ OST 주자로 나선 신성록의 ‘펄펄 끓어요’는 부드러운 리듬과 깔끔한 어쿠스틱 사운드 기반의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한 남자의 뜨겁고 솔직한 마음을 노래하고 있다.

G03-9894841702

특히 OST 히트 메이커 강동윤(개미) 음악감독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더욱 관심을 부르는 이 곡은 뮤지컬 계의 블루칩으로 통하는 신성록의 무대에서 검증된 가창력과 진정성 있는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 톤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오늘(28일) 방송에서는 양이사의 계략으로 위기에 처하는 최춘희를 위해 설태송(손호준 분), 나필녀(신보라 분), 이철만(장원영 분), 이유식(윤봉길 분)이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최강트로트 군단으로 똘똘 뭉쳐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