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커스엠,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플랫폼 정식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7-24 22:01 KRD2
#포커스엠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포커스엠인사이트(대표 장기태)는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네이티브광고’ 플랫폼을 정식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이티브광고는 해외 유명 언론사이트와 SNS 등을 통해 이미 그 광고 효과가 검증되었고, 광고를 장착하는 앱 개발사들의 주요 수익원으로 자리잡고 있다.

네이티브 광고는 사용자가 이용하는 서비스 화면과 유사하게 노출되기 때문에 앱 개발사들이 쉽게 적용할 수 있고, 사용자들의 광고에 거부감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동시에, 광고에 대한 호응도가 일반 띠 배너에 비해 높기 때문에 광고 효율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G03-9894841702

실제 지난 달 진행된 인모비 커넥트 컨퍼런스에서 인모비 코리아는 네이티브 광고가 일반 배너보다 6배 높은 전환율을 보였다고 발표했다.

“앱마케팅의 모든 것”의 저자이기도 한 장기태 ㈜포커스엠인사이트 대표는"인모비 등 유명 해외업체들이 네이티브 광고를 국내 모바일 시장에 출시하고자 준비 중인 상황에서 국내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네이티브 광고 플랫폼을 정식 오픈하게 되어 더 많은 책임감을 느낀다” 면서 “이미 20여개 광고주와 하루 50만 이상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달 간 진행한 오픈 베타서비스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광고주와 앱개발사 모두가 만족하는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