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장서진, CF계서 “눈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6-16 12:00 KRD1 R0
#장서진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한가인 남동생’이라는 별칭으로 더 친숙한 장서진이 CF 킹(King)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장서진은 롯데제과, 해피포인트카드에 이어 KT광고모델로 최근 열흘새 3편의 CF를 계약했다.

장서진이 CF계에서 이처럼 급속한 주목을 받는데는 “183Cm의 큰 키와 커다란 눈망울 속에 드리워진 선함이 광고주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다 광고계에서 선호하는 이미지 ‘호감이 가면서 깨끗하고 신선한 마스크’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라는게 소속사측의 설명이다.

G03-9894841702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에 출연,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당시 인터넷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에 랭크되는 등 네티즌들로 부터 관심을 받은 것이 광고주의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나 생각된다”고 말했다.

장서진은 지난 11일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마친 이번 KT광고를 통해 농어촌 등 IT 소외지역을 중심으로 봉사하는 IT서포터즈 대학생 봉사단원으로 분해 순수한 열정과 자긍심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서진은 “광고에서지만 IT서포터즈의 일원이 돼 무척 기쁘고, 앞으로 컴퓨터 실력을 키워서 IT서포터즈 대학생 봉사단에 실제로 참여해 보람을 함께 나누고 싶다”며 이번 광고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서진은 지난해 CF모델로 연예계에 데뷔, 삼성에버랜드, 피자헛, 롯데월드 등 다수의 CF를 통해 얼굴을 알려온 기대주로 최근에는 연기에 도전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현재 향후 액션연기를 대비해 매일 2시간씩 무에타이 연마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