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울팔래스호텔 뷔페&카페 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에서 7월 한달 동안 ‘버블버블 스파클링 파티 (Bubble Bubble sparkling Lunch Part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중 점심에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점심 뷔페 이용 시, 모스카토 다스티, 울프 블라스 빌야라, 자르데또 프로세코, 베소 가바 리제르바 등 4가지의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 1잔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가격은 4만9900원이다.
또한 점심 뷔페에 1만 5000원을 추가하면 동일한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서울팔래스호텔 식음기획 담당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여성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만을 엄선해 주중 점심을 이용하는 주 고객층인 여성 고객들이 와인과 함께 여유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스톤플레이트의 친환경 샐러드, 다양한 디저트를 포함한 220여가지의 요리와 함께 편안하고 여유 있는 점심을 즐길 수 있도록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7월 한달 동안 매주 월요일에는 ‘팔래스 레이디 버블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 4인 이상 방문 식사 시, 1인은 무료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스톤플레이트 뷔페 가격은 성인 평일 점심 4만8000원, 저녁 5만 9900원, 주말 점심 저녁 6만 4900원이며, 아동은 동일하게 3만 7000원 이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