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석규·차승원, 7월 31일 ‘눈눈이이’서 한판승부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8-05-30 18:30 KRD1 R0
#한석규 #차승원 #눈눈이이 #눈에는눈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김정태 기자 = 한석규와 차승원이 오는 7월 31일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이하 눈눈이이)>에서 형사와 범인역으로 나와 한판 승부를 가린다.

한석규, 차승원, 곽경택의 만남으로도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눈눈이이>는 관객들의 몰입과 공감을 끌어내는 치밀한 이야기, 전형적인 대결 구도에서 탈피한 지독하고 강렬한 캐릭터, 한국 영화에서 본 적 없는 세련된 스타일과 볼거리로 무장했다.

웰메이드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눈눈이이>의 재미는 무엇보다도 충무로를 대표하는 한석규, 차승원 파워투톱의 협연.

G03-9894841702

백발로 변신해 괴물 같은 연기력을 선보이는 한석규(형사역)와 최고의 모델 출신답게 압도적인 스타일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차승원(범인역)이 펼치는 일생일대의 명연기는 곽경택 감독의 파워풀한 연출을 통해 영화 속 매 장면에 강렬한 에너지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또한 서울, 부산, 제주도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촬영된 숨막히는 카 액션과 범죄 장면은 화려한 편집과 치밀한 CG, 감각적인 음악과 사운드 작업을 거치면서 한 차원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각자의 목표를 위해 서로를 이용하는 인물들의 숨막히는 반격과 짜릿한 승부를 보여줄 <눈눈이이>는 7월 31일 개봉해 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해 줄 것으로 보인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