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아문디운용, 2026년 지정학 전망 발표…“힘의 시대 도래, 자산 다변화 필수”

(DIP통신) 류수운 기자 = 3집 앨범 ‘원더풀 씽스’(Wonderful Things)의 타이틀 곡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로 인기 상승중에 있는 남성 삼인조 보컬그룹 V.O.S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는 31일 서울서 그 첫발을 내딛는다.
V.O.S(VOS)의 전국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군포(6월7일) △창원(21일) △고양(28일) △대구(7월5일) △부산(12일) △인천(20일) 등 20개(40회) 도시를 돌며 내년 상반기까지 계속된다.
이들 그룹은 지난 2004년 데뷔 이후 100여 차례에 걸친 길거리 윙카 콘서트를 통해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왔다.
VOS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새로 발표한 3집 앨범 및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1·2집, 스페셜 싱글 등의 수록곡과 다양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VOS는 “항상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 할 수 있는 공연을 많이 하고 싶었다”며 “데뷔이후부터 늘 꿈꾸어왔던 전국투어 콘서트를 하게돼 너무 기쁘고 설레인다”는 소감을 전했다.
서울공연은 31일 능동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오후 4시, 8시 두차례 진행되며, 첫회 공연에서는 축가 0순위로 떠오르고 있는 3집 앨범 수록곡 ‘반쪽’에 맞춰 연인을 위한 깜짝 프로포즈 이벤트를 펼친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