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쌍용차, 중동·북아프리카 서비스 콘퍼런스 개최…서비스 역량 ‘강화’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06-04 09:10 KRD7
#쌍용차(003620) #중동·북아프리카 #서비스 콘퍼런스 #서비스 역량 #최종식
NSP통신-쌍용차 해외서비스담당 이종대 상무(사진 오른쪽에서 네번째)를 비롯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차 해외서비스담당 이종대 상무(사진 오른쪽에서 네번째)를 비롯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대표 이유일)가 해외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중동 및 북아프리카 서비스 네트워크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쌍용차 영업부문장인 최종식 부사장은 “이번 중동 및 북아프리카 서비스 콘퍼런스는 2011년 중남미, 2012년 유럽에 이어, 현지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신규시장 개척의지를 보여준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뛰어난 상품성과 품질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 역량이 중요한 만큼 이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쌍용차 해외서비스담당 이종대 상무(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를 비롯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차 해외서비스담당 이종대 상무(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를 비롯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콘퍼런스는 지난해 글로벌 네트워크 중 최대 규모로 신축된 중동지역 서비스 거점국가인 터키 대리점(이스탄불) RTC(Regional Training Center, 지역 거점 교육센터)에서 개최됐으며, 터키, 이란, 리비아 등 쌍용차의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10개국 서비스 네트워크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또 쌍용차 해외 서비스 담당자들은 콘퍼런스를 마친 뒤 중동 각지를 순회하며 현지 서비스 네트워크의 현황을 파악, 종합하고 향후 서비스 경쟁력 제고를 위한 지원 방안을 수립할 예정이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