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컴투스홀딩스 상한가·크래프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협홍삼 한삼인(대표 안종일)은 오는 22일까지 ‘한삼인 홍삼먹고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전 세계인의 축제인 브라질월드컵을 맞아 한삼인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축구 국가대표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고, 새벽에 진행되는 경기로 인해 밤새워 응원에 참여할 국민들에게 힘이 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농협홍삼 한삼인은 70ml*30포로 구성된 정가 13만원 상당의 ‘백연홍’을 11만7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백연홍은 갱년기 중년여성의 건강에 좋은 백수오가 첨가된 더블기능성 홍삼 제품으로, 피로개선 효과가 있어 열띤 응원에도 지치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음용하기 적합한 ‘더 정직한 홍삼수(秀)’ 50ml*30포 제품은 10% 할인된 가격인 14만4000원(정가 16만원)에 판매한다. 파우치 형태로 된 제품은 가위없이 커팅할 수 있어 휴대성이 편리해 야외 응원에도 적합하다.
농협홍삼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온 국민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한다”며 “홍삼 판매 비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국내 인삼농가 매출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삼인 홍삼 제품은 전국 한삼인 가맹점과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