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이효리가 새롭게 블로그를 개설해 팬들과 소통에 나서 화제다.
지난 28일 이효리는 자신의 SNS에 “언제부턴가 여기가 조금 좁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직 서툴지만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많이 놀러오세요”라는 글을 남겨 블로그 개설 사실을 알렸다.
‘소길댁’(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신혼집이 제주도 애월읍 소길리에 있기 때문에 붙인 것으로 보임)이라는 닉네임으로 문을 열고 팬들과의 첫 교감에 나선 이효리의 블로그에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소박하면서도 행복한 신혼의 일상이 사진과 글로 오롯이 담겨져 있다.
특히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가 오후 늦은 한갓진 시간에 바닷가를 유유자적 거닐며, 반려견과 산책하는 실루엣 사진은 슬로우시티 제주만의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줘 부럽기까지 하다.
또한 이들 부부가 건강한 식단으로 공개한 렌틸콩 식단은 30일 새벽 현재까지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되며, 여전히 뜨거운 반응이다.
이효리가 조리법을 직접 소개한 ‘렌틸콩’은 렌즈콩이라고도 불리는 섬유질 식품으로 녹두와 모양이 비슷하며, 단백질함량이 높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넷이나 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이효리 블로그 개설 렌틸콩 식단 등 신혼생활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 개설, 다양한 팬들과의 소통 반갑다”, “이효리 블로그에 소개된 렌틸콩 조리법 따라해 봐야겠다”, “소길댁 이효리 렌틸콩 조리하는거 보니 주부 맞네”, “이효리 이상순 부부 건강 식단이 렌틸콩이었구나”, “이상순 이효리 부부의 사는 법, 너무 행복해 보여 샘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