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걸 그룹 출신’ 최슬기, 로드걸 발탁…맹승지-유하나와 ‘끼·몸매’ 대결 “기대되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5-30 00:12 KRD7
#최슬기 #맹승지 #유하나
NSP통신- (로드FC)
(로드FC)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전 걸 그룹 멤버였던 최슬기가 로드걸로 출격한다.

29일 로드FC 측은 지난 2012년 걸 그룹 레이티로 데뷔해 활동했던 최슬기를 로드FC 라운드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최슬기는 데뷔 당시 청초한 외모에 글래머스한 몸매로 ‘베이글녀’라는 수식어와 함께 걸 그룹 팬들로 부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최슬기는 외모 외에 노래와 춤은 물론 숨은 끼까지 잠재된 매력이 무궁무진해 ‘준비된 로드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NSP통신-▲로드FC의 새 로드걸로 낙범돼 합류하게 된 걸 그룹 레이티 출신 최슬기(사진 왼쪽 첫 번째 두 번째)와 앞서 발탁된 개그우먼 맹승지(오른쪽 위), 레이싱모델 유하나(오른쪽 아래)
▲로드FC의 새 로드걸로 낙범돼 합류하게 된 걸 그룹 레이티 출신 최슬기(사진 왼쪽 첫 번째 두 번째)와 앞서 발탁된 개그우먼 맹승지(오른쪽 위), 레이싱모델 유하나(오른쪽 아래)

최슬기가 개그우먼 맹승지와 레이싱모델 유하나의 뒤를 이어 새롭게 로드걸로 합류하게 되면서 ‘로드FC 015’ 대회는 라운드걸 막강 라인업을 구축하게됐다.

G03-9894841702

최슬기 맹승지 유하나는 오는 31일 원주체육관에서 열리는 ‘로드FC 015’ 대회의 로드걸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대회에서는 ‘주먹이운다’ 부산협객 박현우와 야쿠자 김재훈의 스페셜 매치, 서두원과 요아킴한센의 리매치 등이 펼쳐진다. 케이블채널 수퍼액션은 당일 오후 8시부터 전경기를 생중계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