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천정명 결별, 열애 인정 6일 만에 “대체 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5-28 01:31 KRD7
#천정명 #결별
NSP통신- (NSP통신 DB)
(NSP통신 DB)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천정명(33)의 결별 소식이 27일 전해졌다. 열애 인정 6일 만이라 놀라움과 안타까움을 더한다.

천정명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천정명이 최근 열애 사실이 공개된 12세 연하의 패션업계에서 일하는 여자친구 A씨와 헤어졌다.

두 사람이 결별에 이른데는 열애 사실이 대중에게 공개되면서 A씨가 유명 연예인의 여자친구로 관심을 받게되면서 주변으로부터 원치않는 힘든 일들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아 차라리 헤어지는게 낫겠다는 판단을 했기 때문이라는 전언이다.

G03-9894841702

실제 A씨는 천정명과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후 일부 사이트에는 사진 등 개인 신상정보와 사생활 등이 노출되는 피해를 입었다.

천정명은 이런 여자친구의 상황을 고려해 결별을 결심했으며, 현재 A씨에게 미안해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 21일 한 매체는 천정명의 열애 보도를 데이트 파파라치 사진과 함께 했고, 천정명 측은 이에 대해 띠동갑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1개월째 만나는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천정명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천정명 결별, 이유가 충격적이다”, “천정명 결별, 결국 언론보도와 네티즌들이 두 사람을 갈라 놓은 셈”, “천정명 결별, 안타깝다”, “천정명 결별, 신상털기가 문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천정명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 중이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