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식품주 상승…오리온↑·삼진식품↓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 3인조 보컬그룹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의 3집 앨범이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주 정식 3집 앨범 발매에 돌입하는 V.O.S는 앨범이 발매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입소문만으로 현재 왕성한 활동에 있는 에픽하이와 MC몽, SG워너버의 음반판매량을 따돌리며 지난주 인터파크 주간 음반 판매부문(베스트앨범차트) 1위에 올라 이같은 예감을 뒷받침하고 있다.
인터파크 베스트앨범차트는 한주간 가장 인기 있었던 앨범을 선정, 순위로 집계해 발표하고 있다.
V.O.S 소속사측은 “V.O.S 3집 앨범에 대한 뜨거운 기대치를 실감하는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V.O.S 멤버들 모두 3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긴장하고 있는 상태에서 이같은 희소식에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V.O.S의 3집 앨범 ‘Wonderful Things’는 V.O.S의 음악적 변신과 진화를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오는 15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V.O.S는 신예 작곡가 ROZ가 작곡하고 신화의 이민우가 가사를 쓴 밝고 경쾌한 팝댄스풍의 앨범 타이틀 곡 ‘Beautiful Life’로 활동에 들어간다.
한편 V.O.S는 금일(13일) 홍대 클럽 M2에서 3집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갖는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