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카온, ‘가상 영어회화’ 어플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5-23 15:59 KRD7
#아카온 #화상영어 앱 #엣지투엣지 #영어회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스피킹 모의고사 앱인 ‘EDGE Speaking(엣지 스피킹)’과 ‘문자영어앱 Picto Writing(픽토 라이팅)’를 출시한 교육 어플리케이션 전문 벤처 아카온(대표 정명원)은 실시간 (가상)화상 영어 어플리케이션인 ‘EDGE 2 EDGE(엣지투엣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엣지투엣지’는 원어민과의 1대1 대화와 사용자의 음성인식과 발음비교 그래프 및 교정 기능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실제 원어민과 대화하듯 연습할 수 있는 학습법과 다른 사용자와의 게임기능을 통해 쉽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앱들의 영어 패턴과 발음만을 제공해주던 일방향의 교육을 넘어선 양방향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최초의 영어회화 앱으로 기대된다.

G03-9894841702

오태겸 엣지투엣지 개발자는 “다른 언어를 공부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며 “누구라도 비싼 돈을 들이지 않고도 부담없이 언어공부를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꼭 개발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학습은 소통이라고 생각한다’는 정명원 아카온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엣지투앳지 외에도 기존의 엣지스피킹과 픽토와 같은 영어학습 앱들을 꾸준히 관리 함으로써 그 누구라도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모두에게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