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줌인터넷, 스윙브라우저 발생 해킹·피싱 피해 무료보상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4-05-22 15:25 KRD7
#줌인터넷 #스윙브라우저 #해킹보상 #해킹피싱무료보상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줌인터넷은 스윙 브라우저의 PC 버전과 모바일 앱에서 인터넷 해킹∙피싱∙스미싱 등으로 금융 피해를 당했을 때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하는 ‘해킹·피싱보상서비스’를 시작한다.

웹서핑 중 발생하는 인터넷 보안 이슈는 예상치 못한 방법을 통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선제적 방어만으로는 한계가 있을 수 있다.

이에 줌인터넷은 ‘해킹·피싱보상서비스’를 통해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벌어진 피해에 대해서까지 보상해 사용자에게 기존의 보안 수준에서 한층 더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G03-9894841702

사용자는 간단한 서비스 가입 절차를 거쳐 ‘해킹·피싱보상서비스’를 활성화 하면 이후 스윙 브라우저를 사용하면서 발생한 금전적 피해에 대해 최대 100만원을 횟수 제한 없이 보상 받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해킹∙피싱∙스미싱을 통한 금융 피해 금액이 30만원 이하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100만원 보상은 대부분의 피해자를 구제할 수 있는 금액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해킹·피싱보상서비스는 PC에서 뿐 아니라 스미싱 문자 등 악성 링크 클릭으로 피해가 많은 모바일 앱에서도 동일하게 제공 받을 수 있어 사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정상원 줌인터넷 부사장은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독과점 한 시장에서 빠른 속도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제안한 의견 또한 빠르게 반영해 온 것이 스윙브라우저의 성장 비결”이라고 200만 다운로드 돌파의 소감을 밝히며 “‘해킹·피싱보상서비스’를 통해 스윙 브라우저가 더 빠르고, 더 안전한 인터넷 사용의 대명사로 자리잡게 하겠다”고 말했다.

rjy82@nspna.com, 류진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