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아문디운용, 2026년 지정학 전망 발표…“힘의 시대 도래, 자산 다변화 필수”

(DIP통신) 류수운 기자 = MBC 인기드라마 ‘뉴하트’에 지성과 김민정의 러브 테마송으로 삽입돼 올 초 인기를 끌었던 ‘사랑을 몰랐죠’의 신인 가수 김동희가 7일 싱글 2집으로 컴백한다.
지난해 12월 싱글 1집 ‘그대를 그대를’로 데뷔한 김동희의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이제서야’는 미디움 템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첼로 및 바이올린 솔로 연주가 잘 어우러져 있다.
이 곡은 VOS의 ‘보고 싶은 날엔’과 먼데이키즈의 ‘발자국’ 등을 작곡한 한상원이 곡을 맡았다.
김동희는 1집과 드라마 OST를 통해 감성적이면서 파워풀한 발라드 음악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그녀는 음악적 변화가 있는 2집 발표를 위해 그동안 길러온 머리를 단발로 잘라 이미지를 변신시켰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외에 발라드 곡인 ‘그대 가까이’, ‘이런 날에는’ 등이 수록됐으며, 김동희는 이들 곡들을 통해 다이나믹하고 상큼하며 호소력 짙은 감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동희 싱글 2집은 7일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뮤즈, 벅스 등 각종 유·무선 사이트에서 동시 런칭된다.
또 KBS 2TV 뮤직뱅크(9일) 및 SBS TV 인기가요(11일)를 통해 공식 컴백 무대를 갖는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