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울팔래스호텔 카페&뷔페 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와 중식당 ‘서궁’에서는 5월 8일(목요일)부터 5월 11일(일요일) 까지 어버이날 기념 이벤트('Everyday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를 진행한다.
'Everyday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는 3인 이상 가족의 식사 이용 시 만 55세 이상 부모님께 각 레스토랑 셰프가 세심하게 준비한 특선 건강 보양식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3인 이상 가족이 스톤플레이트 저녁 뷔페를 이용하면, 만 55세 부모님께 셰프가 성심껏 준비한 서울팔래스호텔 특 보양식인 동충하초(冬蟲夏草) 해신탕을 증정한다. 서울팔래스호텔 동충하초 해신탕은 신비의 불로초라 불리는 동충하초와 신선한 해산물과 각종 한약재료가 한 가득 어울려진 진귀한 보양식이다.
중식당 서궁에서는 3인 이상 가족의 코스요리 주문 시, 서궁의 총영발 주방장이 직접 조리한 중국 최고의 보양식인 불도장을 증정한다. 불도장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맛과 영양에서 뛰어난 서궁의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다.
한편 5월 8일 어버이날 당일, 스톤플레이트와 서궁에서 식사를 하면 서울팔래스호텔 플라워샵 ’클로리스’에서 정성껏 준비한 감사 카네이션 1송이를 증정한다.
스톤플레이트 평일 저녁 뷔페 가격은 5만 9900원, 주말 점심과 저녁 뷔페 6만 4900원이며, 중식당 서궁의 코스요리는 점심 6만 6550원부터, 저녁 9만 4380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기격이며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