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파이브지티, 아시아 보안 시장에 ‘순수 국내기술’ 전파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05-07 10:05 KRD7
#파이브지티 #보안 시장 #얼굴 인식 보안 시스템 #정규택
NSP통신-정규택 파이브지티 대표
정규택 파이브지티 대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차세대 바이오 인식 보안 솔루션 기업, 파이브지티(대표 정규택)가 아시아 보안 시장에 순수 국내기술로 제작된 얼굴 인식 보안 시스템을 전파한다.

파이브지티의 정규택 대표는 7일부터 14일까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방산물자교역지원센터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2014 아시아지역 방위, 보안산업 무역사절단’에 참여해 인도, 베트남 등 아시아 순방길에 오른다.

이번 무역사절단은 코트라(KOTRA), KBC, 해외 민간네트워크 등에서 현지 바이어와의 수출상담을 지원함으로써 국내 기업의 수출 진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파이브지티는 이번 순방길에서 얼굴 인식 보안 시스템으로 해외의 보안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G03-9894841702

특히 이번 방문 예정국가인 인도는 지난 2008년 뭄바이 테러사건 이후 안전 및 안보의 이슈화와 정부 및 민간 기업의 높아진 보안 인식, 주변 적대국과의 대치 상황 등으로 보안장비 시장이 활성화 될 전망이다.

또한 베트남의 경우, 최근 외국인 투자와 주요 산업시설의 증가로 인해 정부 주도의 금융, 해양, 전력, 석유, 가스 및 수송 부문에 대해 보안 시스템 확충이 활발한 상황이다.

파이브지티의 정규택 대표는 이번 순방을 앞두고 “막강한 기술력과 뚝심으로 국내에서 인정받은 창조기업의 선두주자로서, 잠재력 있는 아시아 보안시장 진출을 교두보로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NSP통신-파이브지티 임직원과 인도 무역사절단
파이브지티 임직원과 인도 무역사절단

한편, 차세대 바이오 인식 보안 솔루션 기업인 파이브지티는 ‘인간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야 한다’는 철학과 사명을 바탕으로 ▲보안 얼굴인식분야 ▲소방화재 감지분야 ▲소음제어분야 ▲엔지니어링분야 ▲산업디자인분야 총 5가지 사업 영역을 가지고 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