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밀회’ 박혁권, 대세만 찍는다는 여성지 화보 촬영…강교수의 모던매력 발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4-26 00:01 KRD7
#박혁권 #밀회
NSP통신- (중앙M&B)
(중앙M&B)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혁권이 여성지 화보 촬영으로 대세로 떠올랐음을 입증해 보였다.

JTBC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에서 강준형 역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박혁권이 여성중앙 5월호와 진행한 화보 중 한 장의 사진이 25일 공개 됐다.

화보 속 박혁권은 블랙느낌의 댄디하고 모던한 정장에 단정히 정돈된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분위기의 모던보이로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드라마 속 보여지는 강준형교수의 복잡한 심경을 담은 캐릭터와는 다른 온화한 미소로 보는 여심(女心)마저 포근하게 안아준다.

G03-9894841702

박혁권은 ‘밀회’에서 김희애의 남편이자 유아인의 스승으로 분해 사실적 연기로 드라마 속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때로는 중2병 남편, 떼쟁이 남편으로 그리고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눈사람 캐릭터인 ‘올라프’와의 닮은꼴로 진지하면서도 친숙한 이미지로 브라운관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등 연일 화제를 몰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혁권이 ‘밀회’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최근 광고, 화보, 인터뷰 등 요청이 쇄도해 바쁜 스케줄을 소화 중이다”고 박혁권의 근황을 전했다.

한편 박혁권이 출연하는 ‘밀회’는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55분 방송 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