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사이먼디(이하 ‘쌈디’)가 신곡을 기습공개해 화제다.
박재범이 이끄는 힙합레이블 AOMG(에이오엠지) 공동대표로 합류한 쌈디는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Simon Dominic - 돈은 거짓말 안해(Money Don’t Lie)”라는 글과 함께 음원사이트 사운드 클라우드에 신곡 ‘돈은 거짓말 안해’를 무료 공개했다.
쌈디는 앞서 지난 9일 SNS에 “‘메트로놈’ 나오기 전에 깜짝 선물할게요. 솔로곡 무료 공개 하나 할 거에요”라고 신곡 기습공개를 예고한 바 있다.
새 노래 ‘돈은 거짓말 안해’는 쌈디가 박재범의 AOMG와 손을 잡은 후 처음 공개한 곡으로 힙합 팬들을 뜨겁게 반응하게 하고 있다.
쌈디는 “AOMG 합류 후 첫 신곡을 무료로 공개하게 돼 기쁘다”며 “장시간 기다려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한 선물이라 생각하시고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신곡 공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쌈디는 오늘(11일) 발표되는 박재범의 새 싱글 ‘메트로놈’ 랩피처링에 참여해 두 가수의 콜라보무대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이 곡은 음악의 박자를 측정하거나 템포를 나타내는 기구인 메트로놈을 사랑하는 연인관계를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박재범의 보컬과 쌈디의 감정을 녹여낸 랩, 그레이의 중독적인 훅의 어우러짐이 인상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