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백지영이 생일 케이크 인증샷이 화제다.
백지영은 최근 지난 달 25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공식 팬클럽 ‘루즈’가 정성스럽게 준비해 선물한 캐릭터슈가케이크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케이크는 마이크 앞에서 활짝 웃으며 노래하고 있는 백지영 캐릭터와 그가 직접 키우는 반려견 캐릭터들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해 3월 발매한 OST 베스트 앨범 ‘플래시백(Flash Back)’의 재킷 사진 속 백지영의 의상과 포즈를 그대로 카피해낸 정교한 캐릭터는 백지영과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백지영은 생일 케이크 인증샷 글에서 “이뿌다~ 고마워 내 칭구 루즈들, 당 떨어 질 때마다 먹어야겠어”라고 센스 있는 소감을 지난달 27일 처음 올린데 이어 29일에 다시 같은 사진을 게재하고 “아 진짜 볼 때마다 감동”이라는 글을 붙여 팬들의 정성에 감동스러워했다.
백지영의 사진과 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팬들의 마음이 한껏 느껴지는 케이크네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해요”, “백지영과 케이크 캐릭터 싱크로율 100%네”, “백지영 씨 새 앨범 발표 안하나요. 기다리고 있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지영은 4월 방송 예정인 MBC 새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연애고시’(가제) MC로 발탁돼 노홍철, 전현무와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