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울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는 3월 26일부터 31일까지 프리미엄 사케 '코시노 칸바이'와 함께 하는 '사케 페어링
위크'를 선보인다.
사케 페어링 위크에서는 전문가들이 '환상의 명주'로 극찬한 프리미엄 사케 '코시노 칸바이'를 아리아께 최상의 일식 요리와 함께 맛볼 수 있다.
사케 페어링 위크는 고객 추천 코스 디너 메뉴(3가지 중 선택)를 주문하고 1인당 3만원을 추가하면, 4인 기준으로 프리미엄 사케인 '코시노 칸바이 벳센'과 '코시노 칸바이 무쿠' 2종을 각각 1병씩 제공하고 최고급 명품 사케 '코시노 칸바이 긴무쿠'와 '코시노 칸바이 초톡센'를 1잔(1인당)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코시노 칸바이(越乃寒梅)는 일본인에게는 물론 한국 고객들에게도 가장 사랑받는 사케 브랜드 중 하나로 소량만을 만들기 때문에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만나기 힘든 명품 사케이다.
아리아께의 봄 제철 요리와도 환상적인 궁합을 이룬다. 전복 샐러드나 피조개 초된장 무침 등 상큼한 전채요리와 제철 생선회와 함께 하면 사케의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사케 페어링 위크 행사는 3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의 디너에서 선보이며, 고객 추천 코스 메뉴(3가지 중 선택)
주문 시 1인당 3만원을 추가하면 즐길 수 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