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쥬얼리 박정아, “지호 오빠와 함께 듀엣곡 부르고 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3-21 18:54 KRD1 R0
#쥬얼리 #박정아 #오지호

‘쥬얼리-오지호’, 한 때 한 솥밥...오지호 소속사 떠난 뒤에도 서로 모니터링하며 연락 주고 받는 등 끈끈한 우정 과시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쥬얼리가 KBS 2TV ‘싱글파파는 열애중’에서 싱글파파 강풍호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오지호와의 진한 우정을 과시했다.

쥬얼리가 한 때 같은 소속사에서 있었던 오지호를 위해 그가 부른 ‘싱글파파는 열애중’ OST의 수록곡 ‘좋을 거야’의 홍보를 자처하고 나선 것.

쥬얼리 박정아는 “(오)지호 오빠가 부른 ‘싱글파파는 열애중’ OST ‘좋을 거야’를 들을 때마다 놀라곤 한다”며 “언제 저렇게 노래 연습을 했는지 기회가 된다면 쥬얼리 앨범 피쳐링이나 듀엣으로 함께 노래를 불러보고 싶다”는 속내를 전했다.

G03-9894841702

한 소속사에서 한 솥밥을 먹어오며 끈끈한 우정을 쌓아 온 쥬얼리와 오지호는 지난 달 말 소속사와의 계약이 만료돼 오지호가 소속사를 떠났음에도 꾸준히 서로의 방송을 모니터링해 연락을 주고받는 등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쥬얼리는 5집 타이틀곡 ‘ONE more time’으로 오는 21일 KBS 2TV ‘뮤직뱅크’와 2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배우 오지호가 출연중인 KBS 2TV ‘싱글파파는 열애중’은 오지호와 허이재 두 사람의 애정행보에 시청자들의 궁금중을 유발시키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