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공효진,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 “공블리에서 힙합꽁까지 ‘무한매력’ 팍팍”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3-10 23:53 KRD7
#공효진
NSP통신- (매니지먼트 숲)
(매니지먼트 숲)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공효진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한 모자 멀티샵 브랜드 새로운 뮤즈로 나선 공효진은 최근 진행된 시즌 화보 촬영을 통해 그만의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패션감각과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였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공효진은 모자 하나에도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는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산해냈다.

G03-9894841702

엘리베이터라는 특정 공간 속에서 청 남방에 블랙 가죽 레깅스를 완벽 소화하며 일명 ‘시크’한 매력의 ‘공형’으로 변신했는가 하면, 허리가 살짝 노출된 마린블루 룩을 통해 ‘섹시함’를 드러냈다.

또한 밀리터리 룩을 선보인 공효진은 눈을 동그랗게 뜨고 혀를 살짝 내미는 등 특유의 익살스러움으로 감출 수 없는 ‘공블리’의 애교는 물론, 화이트와 블랙의 민소매 나시를 입은 ‘힙합꽁’의 모습까지 한 인물이라고는 생각지 못할 팔색조의 무한매력을 대방출시키고 있다.

촬영장 관계자는 “공효진은 캐릭터 아이템, 힙합, 밀리터리캡 등 어떤 스타일의 모자, 어떤 스타일의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마력을 지닌 것 같다”라며 “뛰어난 감각과 촬영 내내 미소를 잃지 않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완벽한 컷을 연출해내는 모습은 역시 프로였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공효진은 드라마 ‘주군의 태양’을 화제작 반열에 올려놓으며, 드라마 흥행 불패퀸임을 다시 한번 입증해 보였다. 현재 차기작으로 노희경 작가의 작품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