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지은, 3월의 ‘FX 걸’로 선정…비키니 없이도 ‘19禁’ 무한 섹시미 발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3-03 23:45 KRD7
#정지은 #FX 걸 #GIRL
NSP통신- (FX 공식 페이스북)
(FX 공식 페이스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한 케이블 방송에 ‘비키니녀’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정지은(25)이 3월의 ‘FX 걸(GIRL)’로 발탁됐다.

글로벌 남성채널 FX는 지난 1일 자정 FX 공식 SNS 웹진을 통해 새로운 이 달의 FX 걸로 선정된 정지은의 영상화보와 사진을 동시에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지난달 공개된 2월의 ‘FX 걸’ 방은영에 이어 한층 섹시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정지은의 ‘FX 걸 19’ 화보로 남심(男心)을 뛰게하는 건강미와 섹시미를 모두 담아내고 있다.

G03-9894841702

3월의 ‘FX 걸’ 정지은은 타고난 볼륨감 있는 몸매로 일상생활에서도 비키니를 즐겨입어 과거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화성인으로 출연해 ‘비키니녀’로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다.

그는 이번 ‘FX 걸 19’ 화보를 통해 비키니룩 뿐만 아니라 원피스룩, 스포츠룩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소화하면서도 뇌쇄적인 표정과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며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보였다.

특히 상의를 모두 탈의한 채 흰색의 핫팬츠 하나만을 걸고 살짝 방향을 튼 뒷태 포즈의 화보에서 정지은은 군살 한 점 찾아 볼 수 없는 미끈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는 물론 숨겨지지 않는 볼륨감으로 보는 이의 시선마저 아찔하게 만들고 있다.

3월의 ‘FX 걸’ 정지은의 섹시영상과 화보는 FX 공식 SNS와 케이블 방송을 통해 한 달 간 만나볼 수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