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식품주 상승…오리온↑·삼진식품↓
(DIP통신) 류수운 기자 = SG워너비가 히트곡메이커 조영수의 올스타 싱글 세 번째 ‘처음처럼’을 오는 12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조영수의 올스타 싱글 세 번째 ‘처음처럼’은 이별을 앞둔 연인이 지난 추억을 회상하는 가사를 담아내고 있으며 SG워너비의 리드보컬 김진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보컬 채동하의 부드러운 고음, 김용준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어우러진 미디움템포곡.
이번 곡은 한동안 미디움템포곡을 쓰지 않았던 작곡가 조영수가 SG워너비를 위해 마지막 작으로 준비했다.
SG워너비의 채동하는 “이번 곡을 녹음하면서 데뷔 이후부터 지금까지 멤버들과 함께 했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갔다”며 “선생님(조영수)이 우릴 위해 특별히 곡을 만들어줘 너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SG워너비는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광’ ‘내사람’ ‘아리랑’ 등 조영수표 미디움템포곡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자리매김 했으며, 조영수와의 각별한 인연으로 V.O.S, 나윤권·별에 이어 세 번째 주자로 이번 올스타 싱글에 참여했다.
한편 조영수의 올스타 싱글 첫 타이틀곡 ‘젊은날’(V.O.S)과 두번째 곡 ‘창문을 열어놓고’(나윤권·별)는 공개된 직후 각종 음악차트 상위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