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보령메디앙스, 삼성전자와 손잡고 ‘봄’ 공동마케팅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2-12 14:26 KRD7
#보령메디앙스(014100) #삼성전자 #공동마케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가 2월 한 달간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에서 ‘삼성전자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와 함께하는 새봄맞이 모음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부터 진행된 이벤트는 보령메디앙스 유아생활용품 비앤비(B&B)와 삼성전자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가 함께 펼치는 영·유아 공동마케팅의 일환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근의 마트를 찾아 비앤비를 비롯해 보령메디앙스 제품을 구입하면 구입가격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및 유ㆍ아동에게 인기가 높은 스킵합 가방과 닥터아토 트리트먼트 크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NSP통신-지난 베이비페어때 진행된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는 모습(박수찬 보령메디앙스 마케팅부장) (보령메디앙스 제공)
지난 베이비페어때 진행된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는 모습(박수찬 보령메디앙스 마케팅부장) (보령메디앙스 제공)

또한 이에 앞서 지난 1월 코엑스에서 열린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진행된 ‘나만의 아이옷 세탁노하우’ 이벤트와 구매응모권 이벤트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를 비롯해 비앤비 유연제 등 다양한 경품들을 증정할 방침이다.

G03-9894841702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양사의 공동마케팅이 각 사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임신 및 육아정보를 제공하고 이에 따라 다양한 신규컨텐츠와 서비스가 개발되는 등 기대 이상의 효과로 나타나고 있다”며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