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쥬얼리-박지헌-V.O.S, 한 솥밥 경쟁 치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2-28 17:25 KRD1 R0
#쥬얼리 #박지헌 #V.O.S #스타제국
NSP통신-치열한 가요 순위 경쟁을 벌이고 있는 스타제국의 쥬얼리(사진 왼쪽), 박지헌(중앙), V.O.S(오른쪽)
fullscreen
치열한 가요 순위 경쟁을 벌이고 있는 스타제국의 쥬얼리(사진 왼쪽), 박지헌(중앙), V.O.S(오른쪽)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요계 순위 쟁탈전이 뜨겁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같은 소속사 가수들이 1위자리를 놓고 선의의 경쟁에 나서 화제다.

이들 주인공은 3년만의 복귀로 팬들곁을 찾아 온 쥬얼리와 V.O.S의 리더 박지헌 그리고 V.O.S.

최근 스타제국에 함께 속해 있는 이들은 공중파를 비롯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열띤 순위 다툼을 하고 있다.

G03-9894841702

지난 21일 새로운 멤버 김은정과 하주연이 가세한 쥬얼리는 5집 타이틀곡 ‘ONE more time’으로 음반 발매 하루만에 벅스뮤직 차트 1위에 오른데 이어 23일에는 싸이월드뮤직 차트 1위, 25일 도시락 차트 1위 자리를 점령하는 등 무서운 괴력을 보이고 있다.

쥬얼리의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V.O.S 리더 박지헌의 ‘보고싶은날엔’과 히트곡메이커 조영수와 함께한 V.O.S의 올스타 싱글 첫 번째 타이틀곡 ‘젊은날’은 이들 음악사이트에서 서로 순위를 엎치락뒤치락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공중파에서도 쥬얼리와 박지헌, V.O.S의 순위 경쟁은 식을줄 모르고 달아오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쥬얼리와 박지헌, V.O.S는 모두 이같은 순위 경쟁에 행복해 하고 있다”며 “이들은 방송국에서 대기실을 함께 쓰며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