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윤경 경기도의원, 군포고 제35회 졸업생들 새로운 출발 축하 격려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6-02-10 18:31 KRX7 R2
#정윤경의원 #경기도의회 #군포고등학교 #졸업식 #더불어민주당

정 의원 “속도보다 방향, 성과보다 사람 선택하는 삶 되길”

NSP통신-정윤경 경기도의원이 10일 군포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35회 졸업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 = 정윤경 의원실)
정윤경 경기도의원이 10일 군포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35회 졸업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 = 정윤경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10일 군포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35회 졸업식에 참석해 졸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졸업생과 학부모, 교직원, 내빈 등이 함께해 지난 3년간의 배움과 성장을 돌아보고 새로운 미래를 향한 첫걸음을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윤경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여러분은 지난 시간 교실 안에서 지식만이 아니라 인내와 배려, 그리고 스스로를 믿는 힘을 배워왔다”며 “때로는 쉽지 않은 선택 앞에서 고민하고 때로는 넘어지면서도 다시 일어서는 법을 익혀온 모든 시간이 오늘의 여러분을 만들었다”고 졸업생들을 격려했다.

G03-8236672469

이어 “졸업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 이라며 앞으로의 삶에서 속도보다 방향을, 성과보다 사람을, 편리함보다 올바름을 선택할 수 있는 당당하고 책임 있는 시민으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또한 “여러분의 선택 하나하나가 사회를 조금 더 따뜻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의 가능성을 믿고 이끌어 주신 군포고등학교 정규성 학교장님을 비롯한 모든 선생님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늘 곁에서 응원과 사랑을 아끼지 않으신 학부모님들께도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특히 군포고등학교의 교훈인 ‘위로하는 마음으로 슬기롭게’를 언급하며 “이 교훈이 졸업생 여러분의 삶을 비추는 든든한 빛이 돼 앞으로 마주할 수많은 선택의 순간마다 지혜로운 길로 이끌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정윤경 부의장은 “졸업생 한 사람 한 사람의 내일에 따뜻한 희망과 용기가 가득하길 기원한다”며 “군포고등학교 제35회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축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군포고등학교 제35회 졸업식은 졸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다양한 순서로 진행됐으며 학교 구성원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의 의미를 나누는 자리로 마무리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