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태균 전남도의장, 설 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6-02-10 16:03 KRX7 R2
#전남도의회 #김태균도의장 #설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명절 기간 동안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 따뜻한 정 나누고 현장의 목소리 청취

NSP통신-김태균 전남도의장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후 기념 찰영 (= 전남도의회)
fullscreen
김태균 전남도의장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후 기념 찰영 (= 전남도의회)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전라남도의회 김태균 의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광양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종사자와 이용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은 명절 기간 동안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에 따뜻한 정을 나누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 의장은 행복드림주간보호센터, 태인지역아동센터 등 6곳을 방문해 이용자 한 분 한 분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종사자들과 간담회를 갖는 등 현장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G03-8236672469

김태균 의장은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명절에도 현장을 지키고 계신 종사자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도의회도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충실히 반영해 더욱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구축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명절의 따뜻한 정이 지역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민 한 분 한 분의 삶을 세심히 살피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태균 의장은 명절마다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취약계층 지원 확대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정책 추진 등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