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먹어볼까

한국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2종…겉바속촉 ‘강렬·빠삭’

NSP통신, 옥한빈 기자, 2026-01-20 10:03 KRX7 R1
#한국맥도날드 #유노윤호 #동방신기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마라 시즈닝 맥쉐이커

모델 유노윤호의 ‘열정의 마라맛 4번째 레슨’ 영상 공개…퍼포먼스로 ‘얼얼함 단계’ 직관적 표현

NSP통신-신제품 이미지 (사진 = 한국맥도날드 제공)
fullscreen
신제품 이미지 (사진 = 한국맥도날드 제공)

(서울=NSP통신) 옥한빈 기자 = 한국맥도날드의 신메뉴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2종은 강렬한 마라의 매력을 버거에 담은 제품이다. 버거 콘셉트에 맞게 뜨거운 열정의 대명사인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해 재미있게 마케팅을 펼치며 이목을 끈다.

이번 신메뉴 2종은 ▲맥크리스피 마라 해쉬 버거 ▲맥크리스피 마라 클래식 버거다.

이번 신메뉴는 닭다리살을 통째로 튀겨낸 100% 통닭다리살 치킨 패티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에 강렬한 마라향과 얼얼한 매운맛까지 한 입에 느낄 수 있다. 메뉴 별 얼얼함의 강도가 달라 취향 따라 선택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G03-9894841702

먼저 맥크리스피 마라 해쉬 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와 고소한 해쉬브라운을 더해 마라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 마라 클래식 버거는 마라 본연의 강렬한 소스에 집중해 더욱 깊고 진한 마라의 풍미를 선사한다.

마라맛의 고수들을 위한 ‘마라 시즈닝 맥쉐이커’도 별도 판매한다. 이번 신메뉴 뿐만 아니라 후렌치 후라이, 맥너겟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에 시즈닝을 더해 나만의 마라 메뉴를 완성하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모델로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맥도날드는 ‘이건 첫 번째 레슨’이라는 구절로 지난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유노윤호의 노래 ‘Thank U’를 활용, 마라 맛을 즐기는 방법을 단계별로 재치 있게 담아낸 ‘열정의 마라맛 4번째 레슨’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노윤호는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단계별로 고조되는 마라의 얼얼함을 표현하며 신규 라인업의 매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