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곡성군, 곡성군4-H연합회 제60대·61대 임원 이·취임식 개최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26-01-09 15:30 KRX7 R0
#곡성군 #곡성군4-H연합회 #곡성군농업기술센터 #정민혁 곡성군4-H연합회 회장 #청년 농업인 육성

정민혁 신임 회장 “회원 간 소통 강화하고 현장 중심 교육 확대해 회원 모두가 경쟁력 있는 농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 다짐

NSP통신- (사진 = 곡성군)
fullscreen
(사진 = 곡성군)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곡성군이 지난 8일 곡성군농업기술센터에서 ‘곡성군4-H연합회 제60대·61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창모 곡성군 부군수와 이개호 국회의원, 김요순 곡성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지역 농·축협 조합장과 사회단체장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곡성 농업의 미래를 이끌 청년 농업인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G03-9894841702

이번 이·취임식에서는 지난 1년간 연합회를 이끌어 온 제60대 권형택(고달면) 회장이 이임하고, 제61대 정민혁(오산면)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정민혁 신임 회장은 지난 2025년 곡성군4-H연합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하며 조직 운영과 회원 활동에 참여해와 연합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정민혁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선배 회원들이 다져 놓은 기반 위에서 기후 위기와 스마트 농업 전환 등 변화하는 농업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겠다. 회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현장 중심 교육을 확대해 회원 모두가 경쟁력 있는 농업인으로 성장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단체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1대 곡성군4-H연합회 임원진은 정민혁 회장을 비롯해 수석부회장 양이준(곡성읍), 차석부회장 홍유근(석곡면), 차석여부회장 임소희(곡성읍), 사무국장 노민수(입면), 감사 허청(겸면)·구하준(겸면) 회원으로 구성됐다.

곡성군4-H연합회는 지·덕·노·체의 4-H 이념을 바탕으로 창의적 기술과 스마트 농업을 실천하며, 미래 농촌을 이끌어 갈 청년 농업인 육성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는 학습단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