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엑슬비젼코리아(대표 방응철)는 심플한 헤어라인 전면 이미지의 보급형 케이스인 엑슬비젼 비수오 T1 제품과 IN WIN PC리모컨을 패키지로 구성해 내놨다고 24일 밝혔다.
엑슬비젼 비수오(BYSUO) T1 케이스(PC 리모컨) 패키지 제품은 PC게임장, 모텔, 펜션 등의 공공장소 PC구성에 적합하도록 구성했다.
이 패키지는 PC리모컨에 채용돼 있는 전원버튼, USB, HD오디오 포트의 사용을 통해 관리자 이외에 일반 사용자가 PC본체를 직접 만질 필요가 없다.
또한, 책상 및 사용공간 등에 PC본체를 비노출 형식으로 구성해 원천적인 도난방지 및 사용자 환경의 인테리어적인 측면에도 효과적이다.
엑슬비젼 비수오 T1 케이스는 심플하고 모던한 제품 디자인과 전면 헤어라인 이미지를 갖춘 보급형으로 타이니(TINY) 타입 샤시의 작은 사이즈로 공간 활용에도 최적화 돼 있다.
구성은 5.25인치 외부베이 1개, 3.5인치 내부베이 2개, 2.5인치 내부베이 1개(3.5인치 베이겸용) 등의 드라이브 베이를 지원하며 전면에는 USB2.0×2개, HD 오디오 포트가 지원된다.
패키지로 공급되는 인 윈PC(IN WIN PC) 리모컨 제품은 일반 PC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아이템으로써 공공장소 PC뿐만 아니라 개인 사용자의 PC 사용환경에 따른 본체 설치위치 및 사용반경의 따른 편의성을 고루 갖추고 있다.
엑슬비젼 비수오 T1 케이스(PC 리모컨) 패키지 가격은 1만9500원이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