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쥬얼리, 정규 5집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2-20 18:16 KRD1 R1
#쥬얼리

국내 실력파 작곡·작사가 등 앨범 작업 대거 참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지난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16일 MBC ‘쇼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성공적 복귀 무대를 갖은 여성그룹 ‘쥬얼리’의 5집 앨범 ‘Kitchi Island’가 오는 20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최고의 작곡가와 작사가, 뮤직비디오 감독 등의 제작 참여로 벌써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앨범 타이틀곡으로 파티 라운지 스타일의 유로댄스풍인 ‘ONE more time’에는 작곡가 박근태와 신화의 이민우(가사), 신사동호랭이(편곡)가 참여했다.

G03-9894841702

지난주 컴백무대에서 선보인 감성발라드 ‘모를까봐서’에는 작곡가 한상원과 작사가 이지은이 호흡을 맞췄다.

또 ‘black DIAMOND’는 남기상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으며 ‘모두 다 쉿!’은 이채규와 신사동호랭이가 공동 작곡하고 최갑원이 가사를 썼다.

이밖에 ‘Stay with ME’에는 작곡가 이준승과 작사가 이승민이 맡는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11곡에 최고의 작사 작곡가들이 앨범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대거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비 세븐 김종국 신화 등 국내 정상급 가수의 뮤직비디오 감독을 맡아온 조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이 뮤직비디오는 4인 4색의 쥬얼리만의 매력발산이 섹시함과 스탈리쉬함으로 잘 조화돼 드러나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박정아, 서인영은 “국내 최고의 작곡가와 작사가, 뮤직비디오 감독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5집 앨범을 만들었다. 새로운 멤버 김은정, 하주연과 함께 한층 성숙되고 발전된 쥬얼리로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쥬얼리는 오는 22일 KBS 2-TV ‘뮤직뱅크’와 23일 MBC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