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030200)가 OTT 서비스 디즈니+에 메가MGC커피 및 생활 밀착형 쿠폰 혜택을 결합한 신규 구독팩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디즈니플러스+메가MGC커피와 ▲디즈니+ 생활구독팩이다.
디즈니플러스+메가MGC커피 구독팩은 디즈니+ 콘텐츠 이용권과 함께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HOT) 3잔을 매달 기프티쇼 형태로 제공한다.
디즈니+ 생활구독팩은 고객이 선택한 라이프스타일 쿠폰을 매월 제공하는 상품으로, GS25·다이소·올리브영 4000원권·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디즈니+ 스탠다드 단독 상품 가격인 월 9900원에 두 구독팩을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일정 기간 내 가입 고객에게 영화 ‘아바타: 불과 재’ 예매권과 메가MGC커피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KT 구독 서비스는 만 19세 이상 KT 5G·LTE 모바일 고객이면 KT닷컴과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KT 서비스Product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KT 구독 디즈니+ 구독팩은 콘텐츠 감상에서 일상 혜택까지 연결되는 구독 경험으로 고객들이 실질적인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조합을 통해 일상을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구독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