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니
이마트24 트렌드랩 성수. 편의점의 ‘신세계’…편집샵·팝업·컬레버로 ‘젠지’ 겨냥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의 MMORPG 블레이드 & 소울 NEO가 경제 특화 서버 ‘원’의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를 26일 시작했다.
신규 서버 원은 유료 재화 ‘신석’ 대신 게임 내 재화인 ‘금’을 중심으로 운영되며, 이용자는 플레이로 획득한 금으로 거래소 이용, 캐릭터 육성, 장비 성장을 진행한다.
기존 서버 대비 던전과 몬스터 사냥을 통한 경험치 획득량이 상향돼 신규 이용자의 성장 속도도 빨라졌다.
원 서버는 12월 3일 19시에 오픈하며, 이용자는 캐릭터 생성 시 고속 성장 기능으로 5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다. 신규 외전 퀘스트를 완료하면 백청산맥 영웅 장비인 ‘설한장비’를 보상으로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서버 오픈을 앞두고 12월 3일 오전 5시까지 퍼플에서 BNS NEO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이용자 중 5명을 추첨해 신규 직업 일러스트를 적용한 ‘NEO Original 커스텀 PC’를 제공하는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28일 19시부터 시작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마기 보패 세트가 지급된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웹 이벤트 ‘럭키 스타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