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식품주 상승…삼양식품↑·서울식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063080)가 차세대 키우기 RPG ‘소울 스트라이크’에서 4인조 걸밴드 QWER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 등 QWER 멤버 4인은 신화 등급 동료로 게임 내에 등장한다. 각 멤버는 드럼 림샷, 베이스 슬랩, 고양이를 소환하는 비브라토, 광역 피해를 주는 벨팅 등 포지션을 반영한 전용 스킬과 악기 기반 애장품으로 개성을 구현했다.
QWER의 대표곡 ‘눈물참기’를 모티브로 한 신화 스킬도 추가됐다. 음악 파장을 통해 아군에게 버프를 부여하는 효과를 가지며, 신화 등급 유물 ‘QWERx소크 콜라보 앨범’과 멤버 별명을 딴 유일 등급 펫 ▲쵸뭉 ▲젠폭스 ▲냥뇽이 ▲밍스터 ▲바위게도 함께 선보인다.
컴투스홀딩스는 다음 달 23일까지 14일 출석만으로 QWER 신화 동료 전원을 영입할 수 있는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QWER 콜라보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퍼즐 이벤트와 성장 레이스에서는 콜라보 동료와 스킬, 유물, 애장품 확정 상자를 제공하며, SNS ‘나만의 QWER 포카’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QWER 멤버 친필 싸인 실물 포토카드도 증정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