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증권주 하락…키움증권↑·미래에셋증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여름 의상을 착용한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2종과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Reines Plätschern] 에이신 플래시와 ▲[파스텔 마린・지역 아이돌] 홋코 타루마에가 추가됐다. 두 캐릭터는 스토리 이벤트 ‘저녁놀은 물가의 Jugend’에 등장해 여름 모래사장 페스티벌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스토리 이벤트는 11월 17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획득하고 한정 서포트 카드 ‘SSR [그 여름날의 절취선] 원더 어큐트’를 받을 수 있다.
신규 서포트 카드도 2종 공개됐다. ▲SSR [물결 사이의 스냅샷] 스마트 팔콘, ▲[Lucky☆Summertime] 코파노 리키가 추가돼 육성 전략 선택 폭이 넓어졌다.
카카오게임즈는 12월 개최 예정인 AGF 2025에서 개발사 사이게임즈 부스 운영을 지원하며, 3.5주년을 맞아 포토카드와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 경주마의 이름과 설정을 기반으로 캐릭터를 육성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스토리와 육성 자유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