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이영표와 함께 FC서울 유소년 대상 ‘아미노산 세미나’를 진행했다.

서울 용산구 소재 오산중·고등학교 소월당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경기력을 지배하는 아미노산 섭취 전략’과 ‘축구선수로서의 이영표’ 등 FC서울 유소년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FC서울 U-12, U-15, U-18 선수와 학부모를 비롯해 오산고등학교 사격부와 볼링부 선수 등 총 14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일동후디스 식품 연구소 팀장의 강연으로 시작된 세미나는 유소년 선수들의 효과적인 경기력 향상을 위해 ‘단백질 섭취 자가 진단’부터 ‘단계별 섭취 전략’, ‘실전 아미노산 활용법’ 등 성장기 체력과 근육의 기초가 되는 아미노산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강연에 오른 이영표는 ‘축구 선수로서 가져야 할 멘탈 관리법’, ‘프로 진출을 위한 자세’ 등 유소년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현실적인 조언을 통해 FC서울 유소년 선수들을 격려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후 진행된 질의 응답 시간에는 유소년 선수들의 적극적인 질문 세례로 뜨거운 현장 열기 속에 세미나가 마무리됐다.
일동후디스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통해 유소년 선수들의 경기력이 향상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 ‘하이뮨 아미노포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하이뮨 액티브바’ 등 하이뮨의 다양한 제품을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작년부터 FC서울의 공식 스폰서로 함께하면서, 유소년 선수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책임질 유소년 선수들이 1등 단백질 하이뮨과 함께 건강하게 선수 생활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