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11월 13일까지 멀티카운트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를 300일 이상 획득하면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며, 추가 획득 시 프라임 헤드좀비 캐릭터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영구제 캐릭터 2세트 이상 달성 이용자에게는 투척무기 ‘G600(MG) Energy’, 근접무기 ‘야전삽(MG) Energy’를 지급하며, 4세트를 달성하면 돌격소총 ‘GAL-1_v2(MG) Energy’를 추가로 제공한다. 4세트 달성 이용자 중 20명에게는 싸인 폴라로이드 세트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파이어 인 더 맵(Fire in the Map)’ 프로젝트 3차 업데이트로 10종의 전장이 추가됐다. ▲통제구역6 ▲빅보급창고 ▲A보급-클리어 등 신규 전장에서 순위 달성과 순위 예측 이벤트가 진행되며, P90_v2(MG) Devil 반투명 영구제 등 보상이 제공된다.
11월 27일까지 프리미엄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유니크 무기 보급상자를 지급하고, PC방 코인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11월 2일까지 게임 내 전체 채팅에 지정 문구를 입력하면 ‘G600 마녀구슬 영구제’ 등 일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캐릭터 수집과 전장 플레이, 다양한 보상 획득까지 다층적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