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설악 워터피아와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겨울여행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를 마련했다.
한화리조트에서 마련한 행사는 엄마와 아빠는 보양온천에서 힐링을, 아이들은 뽀로로와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영화도 보고 미술체험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온천 가족동계보감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워터피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온천 가족동계보감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를 풀면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해당 영상을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공유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를 200명에게 준다. 이벤트는 2월 5일까다. 당첨자는 2월 12일 워터피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겨울방학 여행을 고민하는 가족들을 위해 최대 48%까지 할인하는 뽀로로 스페셜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2월 5일까지다. 당첨자는 2월 12일 워터피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설악 워터피아의 아쿠아동 이벤트홀에서는 매일 3회 뽀로로 10주년 기념 에피소드가 상영되며, 1월 16일부터는 워터피아 유아풀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뽀로로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도 매주 주말 어린이 체험미술 이벤트 ‘키득키득 With Art’가 진행된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