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아이톡시↑·플레이위드↓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HD현대중공업이 나들이가 어려운 군산 지역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16일 HD현대중공업은 군산 보은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와 함께 지역 어르신 148명을 대상으로 ‘임실치즈축제 행복나들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거동이 불편해 외부 활동이 쉽지 않은 어르신들이 서로 교류하며 정서적 안정과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HD현대중공업은 총 두 차례에 걸쳐 어르신들을 모시고 임실N치즈축제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며 지난 15일 진행된 첫 행사에서는 축제 관람과 함께 임실치즈 제조 체험, 점심식사 및 기념촬영 등을 통해 어르신들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오니 몸에 생기가 돈다”며 “맛있는 음식도 먹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전했다.
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평소 여가 활동 기회가 부족한 지역 어르신들에게 작은 행복을 드릴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계층이 함께 웃을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